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아기안고있는 꿈 아기 꿈해몽

by 살찐비너스 2020. 5. 14.

 

안녕하세요~오늘도 좋은 하루가 시작이 되었습니다~

아침에 눈을 떠서 어떠셨나요?

내가 무슨 꿈을 꾸면 꿈해몽이 궁금해서 바로 검색해 보지 않나요?

저도 꿈을 꾸면 바로 궁금해서 알아본답니다.

오늘은 아기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볼거에요~

아기가 꿈에 나오면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?

 

지금부터 하나 하나 알아보도록 해요~~

 

아기를 안고 있는 꿈

아이를 안고있는 꿈은 큰 일이 생겨

고민이 생기거나 불괘한 행동 말등을

듣게 된다고 하네요

근심 불괘함을 상징한다고해요

자신이 낳은 아기를 안고있는 꿈

의도치 않는 잘못 실수로 큰 대가를

치를수 있다고 합니다. 조심을 해야겠어요

아기를 안고 출장가는 꿈

어디를 가든 어려움과 장애가 있고

망신을 당하게 될수 있다고해요~

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

여러사람에게 망신을 당할수 있음을

의미한다고하네요~

잠든 아이를 안거나 같이 잠을 자는 꿈

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

좋은 일들이 일어날수 있다고 합니다.

우는 아기를 안고 있는 꿈

집에 어려운 일이 생기고 현재 하는 일이

난관에 부딪힐수 있다고 해요~

​미리 대비를 해야할거 같아요

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

자신이 하고 있는 일 작품 사업 기관 등에서

완벽하게 완성을 해야하는 일이 일어나게 됨을

의미한다고 하네요

남자가 아이를 쓰다듬는 꿈

하는 일마다 안되고 재수가 없게 된다고 해요~

실제로도 별로 좋아보이지는 않아요

아이가 자신의 꿈에서 떨어지지 않으려 하는 꿈

현재 하고 있는 일에 슬럼프가 와서

어려울수 있다고 합니다.

​슬럼프 조심해야겠어요

다른 사람이 아기를 데려가는 꿈

사업이나 하는 일에 조력자를 만나게 되고

난관을 이겨나가게 된다고 하네요~

좋은 징조네요~

갓난 아기를 업은체 길을 걷거나 차를 타는 꿈

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이 생기는 일을 당하게 되고

스트레스를 많이 받지만 결국은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아기에 관련된 꿈은 좋은 것보다

안좋은 것이 많은듯 하네요~

좋은것은 내것으로 삼고

아닌것을 버리고~

꿈은 참고사항일뿐 참고만 하세요~

내가 어떻게 해석하고 믿는냐가

중요하겠지요~

 

여러분들도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하루 되세요~

댓글